
-
难忘初恋 첫 사랑은 못잊어(1983)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박호태
- 主演:
- 张美姬 / 李营河 / 金振奎
- 评分:
- 9
- 剧情:
- 연지는 남해안의 작은 섬에서 일곱 살 된 아들 성훈을 데리고 양장점을 하는 독신녀. 어느 날 뜻밖의 손님이 찾아온다. 유동민-그는 연지가 잊을 수 없는 한 맺힌 남자이다. 동민은 그녀의 눈물겨운 뒷바라지로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입사하여 그 회장의 외동딸 은경과 가까운 사이가 되면서 연지를 버린 것이었다. 동민의 가정에는 결혼 7년이 지나도록 아이가 없어 고민거리였고 부부 사이의 갈등이 잦았다. 동민은 자신이 시한부 인생임을 알고 술로 세월을 보내다가 연지를 찾아온 것이었다.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 연지는 가슴이 아팠지만 모질게 동민을 돌려보낸다. 동민은 쓸쓸히 임종의 순간을 맞이하는데 뜻밖에 그곳 병실로 연지와 성훈이 나타나 감격의 눈물을 흘리게 된다. 만남의 시간은 ......

-
- 主演:
- 张美姬 / 李营河 / 金振奎
- 类型:
- 暂无
- 地区:
- 法国
- 评分:
- 6.2
- 简介:
- 暂无...
- 评论:
- 从头到尾看完,开头满分结局零蛋。不符合逻辑的槽点太多了,这三个小孩也是没智商害死那么多人命,最后还是凶手自投罗网才揭开谜底。演技的确好,但和悬疑之间还差一个太平洋。
- 刚开始看前两集还觉得有点无聊,差点错过好剧!!!真的让我看到了久违的大女主,虽然依靠过男主,但依靠是在那个时代的生存方式之一,还不是生存目的,她懂得借势用势,最终为的是改变自己的命运,证明女性的价值,如果后续有她引导更多女性走上觉醒之路的剧情就更好啦,当然也希望人设不要崩,可以呈现不错的结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