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不能接吻的男人 키스도 못하는 남자(1994)
- 标签:
- 类型:
- 电影
- 导演:
- 赵金奂
- 主演:
- 崔秀宗 / 金慧渲 / 李相雨 Sang-woo Lee
- 评分:
- 9
- 剧情:
- 대학 동창인 진정한과 도도해는 결혼 3년이 된 부부이다. 두사람은 같은 맥주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도해는 시음부서의 과장이고 정한은 홍보부 대리이다. 아내보다 직급이 더 낮은 정한이 회사 안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엄청나고 밤낮 술을 마시고 신제품을 개발해야 하기 때문에 늘 취해 있는 아내때문에 불만이다. 더우기 미각을 해친다는 이유로 도해는 남편에게 결혼생활 내내 섹스는 해도 키스는 허용하지 않는다. 진정한은 술맛을 보느라 매일 술에 취해 들어오는 아내 도해와 대판 싸움을 벌이고 별거에 들어간다. 그리고 둘은 보란 듯이 각자 애인을 사귄다. 여기서부터 두남녀의 밀고 당기는 사랑게임이 가슴조이게 펼쳐지는데... 펼쳐보기 一所大学的真正校友是一对已婚三年的已婚夫妇。他们两个参加同一家......

-
- 主演:
- 崔秀宗 / 金慧渲 / 李相雨 Sang-woo Lee
- 类型:
- 动作
- 地区:
- 暂无
- 评分:
- 4
- 简介:
- 牡丹江市桦林镇,万人大厂,如今只剩斑驳与破败。...
- 评论:
- 整体节奏比较慢和散,再加上几条时间线的频繁切换,有点画蛇添足。前中期观众几乎得不到本该是主线的碎尸案线索和剧情,而8-10集突然推进,又很好猜到大致结局。简单说这个案件太简单伏笔太少,不值得拍这么长。我看到中间脑补的结局是王阳也是假死,傅先坐牢,然后在现代时间线假死救出来,毕竟刚被怀疑就死在监狱有点过于巧合。没想到俩都是真死,失望。
- 明目张胆地消费女性议题最后又给你来一个历史和解,最后诞生了一个荒唐的重组家庭,这还不保守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