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野草莓 5 산딸기 5(1992)
- 标签:
- 类型:
- 电影
- 导演:
- 김수형
- 主演:
- 评分:
- 9
- 剧情:
- 꿀을 따러 다니는 채밀꾼 봉식은 넓고 넓은 싸리 꽃밭 속에 여장을 풀고 꿀통을 설치하고 곳곳에 덫을 놓아둔다. 산짐승의 기척에 숲속을 뒤쫓아간 봉식은 선녀 폭포에서 알몸으로 기도를 드리는 무당 설화와 신딸 달이의 모습을 훔쳐 보고 신비감과 끓어 오르는 정욕을 느끼게 된다. 다음날 마을의 주민들이 몰려온다. 그리고 봉식에게 당장 이곳을 떠날 것을 권유한다. 그 이유는 마을에서 기르는 토종벌이 양봉에 물려 죽기 때문에 이십리 밖으로 물러나라는 것이다. 그러나 봉식은 이곳이 꿀을 따기엔 최적의 장소요, 이곳에서는 로얄제리가 나오는 곳이기에 떠날 수가 없다고 한다. 이때 무당 설화가 방울을 흔들며 나타나 마을 사람들을 물러나게 한다. 이 화전 마을에 절대적인 정신적 지주인 설화의......

-
- 主演:
- 类型:
- 儿童
- 地区:
- 暂无
- 评分:
- 6
- 简介:
- 现在副cp是我唯一看下去的动力了……...
- 评论:
- 今天心血来潮在b站看起了情深深雨蒙蒙,虽然这部剧一些人物的三观被抨击,但是不得不说,角色的塑造是很成功的,心疼依萍从一开始的满身是刺到后来因为爱情变得忍让顺从,如萍段数真高,说的好真的一句句都能推敲,杜飞的原则叫如萍,方瑜是个天使,真是便宜了尔豪,何书桓不做评价。
- 从来没有看过陈星旭的剧,之前也没留意过他,所以他的演技还蛮让我意外的,看弹幕说他是中戏专业课第一,男女主作为科班毕业的演员,不能说演技多好多好,但是他俩的演技在这种仙侠剧里是完全够用的。陈星旭的眼神有戏,比较灵,小表情和细节处理都还不错,仪态也不错,台词一般。李兰迪的话,我个人觉得她的爆发戏份比男主好,哭戏好看,对表情控制力好,没有五官乱飞,而且哭的不尬,还蛮让我共情的,相比来说,男主的哭戏差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