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发生在酒店的爱情 러브 호텔 비상구(1993)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장영일
- 主演:
- 장영일 / 유아라 / 엄도일
- 评分:
- 9
- 剧情:
- 독고민은 신혼집에 들어가 도둑질을 하다가 미연을 겁탈한다. 체포되어 3년 동안 수감 생활을 마친 후 출옥한 그는 친구 동혁을 찾아간다. 러브 호텔을 상대로 여자를 대주는 일을 하는 그의 주선으로 독고민은 콜걸들을 관리하게 된다. 그 중 자학적이고 거칠은 여자 볼보에게 마음을 빼앗긴 독고민, 그러나 그는 볼보의 허벅지에 난 점을 보고 그녀가 과거에 자신이 강간한 여자 미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볼보는 보육원에 있는 딸 하니를 해외로 입양시키려는 상태, 그는 하니가 자신의 자식임을 확인한다. 사실을 알게 된 독고민의 갈등은 시작되고 볼보가 깡패조직에게 납치되자 그녀를 구해내 사실을 고백한다. 충격을 받는 미연, 그러나 독고민의 헌신적인 사랑에 감동되어 두 사람은 하나가 된......

-
- 主演:
- 장영일 / 유아라 / 엄도일
- 类型:
- 儿童
- 地区:
- 暂无
- 评分:
- 6
- 简介:
- 饮冰十年,处处围城,四处碰壁,丢失人生,赔上所有...
- 评论:
- 这一类近年来比较好的印象中只有《被光抓走的人》,那一部是现实主义的拍法;这个剧更加类型化,靠不停循环中的层层做套解套来维持悬念,这套打法屡试不爽,关键是最后兜出来的谜底会不会拉胯,使得前功尽弃。
- 目前来看完成度并不好,第一集通过女主讲述循环事件,可惜大特写+长台词没撑起来,第二集小白加入循环,虽说是循环,但没必要重复镜头过多(还原速😂),本该紧张的气氛莫名放松下来。第一集讲述节奏慢可理解,结果第二集更慢了[手动捂脸🤦♀️]。|我觉得很多方面都可以拍的更有氛围,但导演好保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