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도눈물도없다(1969)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Kim Gang-yun
- 主演:
- 评分:
- 9
- 剧情:
- 김영길(이순재)은 피도 눈물도 없는 젊은 고리대금업자이다. 최대길(김진규) 사장의 경서해운 소속 태양호가 좌초당하자 김영길은 최사장에게 돈을 빌려 주겠다고 나선다. 그는 최사장에게 돈을 빌려 주는 대신 그가 최사장의 집에 기거할 수 있게 해주는 기묘한 조건을 제시한다. 최사장의 집에는 젊은 아내(사미자)와 딸 지애, 그리고 정신이상인 처제(전양자), 가정교사 수란(문희)가 함께 살고 있다. 김영길은 사실 최대길의 아들 최창익이다. 오래 전 최대길이 선원이었던 시절, 영길의 어머니는 남편이 없는 동안 불륜을 저지르다 돌아온 남편에게 들킨 적이 있다. 최대길이 창익의 친자 여부마저 의심하자, 아내는 자신의 잘못을 속죄하는 마음으로 창익을 데리고 집을 나섰다. 수많은 고생을 하......

-
- 主演:
- 类型:
- 励志
- 地区:
- 暂无
- 评分:
- 9
- 简介:
- 这节奏也太慢了,其实是个披着悬疑皮的家庭剧吧...
- 评论:
- 节奏不错,就是后期逻辑又开始下线,国产剧的通病啊-后劲不足。哎!什么时候古偶能别死死生生啊!男二的脸还不错,配角们不脸谱化,感情线也还可以,但什么男主智商武力双掉线,女主突如其来的宇宙级别大挂,莫名其妙的罗密欧与朱丽叶式阻拦,你爱过我吗?从未!!为啥一定要补进去一些用烂的古偶恶俗梗啊。不会觉得爽,只会很咯噔!整体世界观还是略薄弱。哎!偶像剧啊!你振作振作啊!
- 三个小朋友演得太好,还有张颂文老师又献上了精确到毫秒级的表演,比如吃云吞那场小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