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综合医院 종합병원(2000)
- 标签:
- 爱情
- 类型:
- 电影
- 导演:
- Yun-seok Choi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자유분방한 박시완(최철호 분), 털털하고 씩씩한 강은수(신은경 분), 성실하고 속 깊은 유찬혁(김승수 분). 의대 6년, 인턴 1년, 7년 동안 고락을 함께 한 이들은 나란히 외과 레지던트에 합격, 부푼 마음으로 의국 생활을 시작한다. 이들의 우정은 사랑의 수줍음을 감추는 금고다. 아직 말해지지 않은 사랑은 우정 속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GS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여자라는 이유로 차별 받지 않으려고 더욱 열심인 은수. 하지만 의국 생활은 그리 만만치가 않다. 깐깐한 완벽주의자 치프 이승현(진희경 분), 윽박지르는 독사 용철, 죽겠다고 난동부리는 환자. 은수는 연일 깨지고 일 수습하느라 바쁘지만, 우스개 소리로 너스레를 떠는 시완과 성실한 찬혁과 호숫가에서 마시는 맥주 ......

-
- 主演:
- 类型:
- 悬疑
- 地区:
- 暂无
- 评分:
- 9
- 简介:
- 雷声大,雨点小,估计最后还是套路的扫黑故事。...
- 评论:
- 太差了,反派演的太假了,警察能力太差,演技最好的是反派美女,真觉得一颗星都给多了,这演的警察太弱智了,唉……
- 不拖不俗无尿点,近几年最好的国产情感剧。在职场歧视、性骚扰、相亲催婚等女性议题上都远比《三十而已》描绘得更细腻深刻。台本妙语连珠,编剧巧思不断,各种配角轮番上场物尽其用,每集穿插的童年回忆杀和样片小剧场最后都还能绕回来切题,破大防了。第七八集的夜总会篇全剧高光堪比永生之酒的列车。美中不足是除了前两集引入一些人设冲突外,全剧基本跟美食毫无干系,越往后想往这碰瓷就越显生硬,李纯开餐厅这条线也是硬伤最多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