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国境之王 국경의 왕(2019)
- 标签:
- 类型:
- 电影
- 导演:
- 임정환
- 主演:
- 金玺碧 / 赵显哲
- 评分:
- 9
- 剧情:
- 영화를 공부했던 유진은 오래된 친구를 만나러 폴란드에 왔다. 영화를 공부했던 동철도 오래된 친구를 만나러 우크라이나에 왔다. 그들은 홀로 유럽을 여행하다가 각자의 도시에 머무르게 되었고, 며칠 뒤 그곳에 오기로 했다는 각자의 대상을 기다린다. 기다림의 며칠간, 유진과 동철은 도시를 여행하며 낯선 거리와 뜻밖의 사람, 오래된 예술품들을 만난다. 그들이 바라보는 도시는 전혀 다른 곳이지만, 그들의 시선은 종종 겹쳐져 보인다. 때때로 그들은 각자 만들고 싶은 영화를 상상하며 글을 쓴다. 유진의 이야기에서는 남자배우(동철)가, 동철의 이야기에서는 여자배우(유진)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그들의 이야기에는 시베리아에서 건너왔다는 고려인 유령도 나온다. 그사이 그들이 기다리던 대상은 ......

-
- 主演:
- 金玺碧 / 赵显哲
- 类型:
- 犯罪
- 地区:
- 中国台湾,中国香港
- 评分:
- 暂无
- 简介:
- 暂无...
- 评论:
- 个人觉得分数应该跟隔壁《南辕北辙》调换一下,要说真实,我请问第一集这一天演了多久?派出所也去了家也搬完了天还没黑呢,节奏垃圾的要死,我自认为我已经挺爱看那种矫情贩卖焦虑的电视剧了,但这部真的无语。一星给任素汐,一星给北京,金靖这里面的演技都委屈她了。
- 终于有部像样的国产都市职场剧了。我们这代人,一方面度日如年希望每天快点下班,另一方面不知道明天会不会有意外明年自己在哪里,上一辈人真的没资格在我们面前说三道四,我们这辈人光是好好活着就已经费尽全力了别催婚催生催死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