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人生剧场 인생극장(1983)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최현민
- 主演:
- 元美京 / 金东贤 / 朴元淑
- 评分:
- 9
- 剧情:
- 기지촌의 퍼커대령의 애인인 강수아에게는 진실로 사랑하는 장석이라는 남자가 있다. 장석은 강수아와 어린 시절부터 고아원에서 같이 자랐고 성년이 되어서는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후 장석은 어렸을적에 헤어진 여동생 장미를 찾게 되었는데 장미는 기지촌 주변에서 비참한 최후를 마친다. 장석은 기지촌 여자들에게 새로운 삶의 빛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동생 장미의 이름을 딴 장미회라는 것을 만든다. 장석은 불량배들의 습격을 받아 정당방위로 살인을 저지르게 되어 체포된다. 강수아는 장석이 실패한 장미회를 대신 성공시키기 위해 불우한 여인들을 모은다. 장미회가 뜻을 이루어갈 즈음 퍼커대령이 전출된다. 강수아는 모든 정성을 바쳐 장미회를 꾸려나가면서 불우한 소년들까지 돌봐준다. 그리하여 기지......

-
- 主演:
- 元美京 / 金东贤 / 朴元淑
- 类型:
- 犯罪
- 地区:
- 暂无
- 评分:
- 7
- 简介:
- 熟人局的松弛+对于普通人的共情力,真诚永远不会被辜负....
- 评论:
- 策划太烂越看越无聊,建议改成催眠节目。而且谁想看中年男人喝大酒侃大山啊???说教意味浓还不知道,让人觉得尴尬。第一季里看几个人喝了“白茶”是真情流露是表达,这一季感觉就是不知道拍什么了为了“白茶”梗硬喝。不知是看到中年男人的生活好像确实离不开烟酒脏话觉得可笑,还是节目策划不好好做真就只拍这些更可笑。都不觉得可惜只觉得可笑,割韭菜偷懒还如此不知好歹。
- 哈哈哈看到这个就想笑,杨幂之后再无白浅。看过原著再看,只能说挺失望的,更何况原著也是抄袭大作。之前好像听说这部剧央视点名播放量注水,不意外啊,毕竟周围好像真的没有人在看。